Tuesday, 26 April 2011

행복한 사람들은 캔디하러

 
행복한 사람들이 막대 사탕 희망 것들 열매를 선택할 먹을 수있다.

'우리들 대부분은하지만, 우리는 자주 감정적인 식사 피해를 입지 것을 알고있다 우리가 어떻게 우리 좋은 느낌이있을 때 건강에 해로운 또는 건강에 좋은 간식 선택할 수도? 그것'펜실베니아 주립 대학 켈리 기사를 Haws 저자 카렌 페이지 Winterich 써주세요 텍사스 A & M 대학교.


그들 긍정적인 감정 음식 소비 사이의 복잡한 관계 초점을, 소비자 연구 보고서 학회지.


누군가 더 많은 과일 조각 캔디바 선택할 가능성이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서, 학업 작가보다 미래, 과거 또는 현재 (긍지 행복) 희망에 대해 생각에서 발생하는 긍정적인 감정의 차이를 밖으로 조롱 - 지향적인 감정.


저자의 첫 번째 연구에서는 희망 참가자 펜실베니아 주립 성명에 의하면, 행복 경험 미만의 M & (전문 냉동 식품)을 섭취했습니다.


두 번째 연구에서는, 그들 더 이상 과거 초점을 맞추고 있었 소비자들은 희망 느낀 경우에도 건강에 해로운 간식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세 번째 연구에서 연구팀 긍정적인 감정 시간 프레임을 이동 - 참가자는 과거 또는 그들에게 미래 경험을 자랑하는 데 대한 희망을 느낀다.


'누군가 예측한 경우 자랑스러워 감정은, 그녀 자존심 겪고 사람보다 적게 건강에 해로운 간식 좋아한다.


마지막으로, 저자 부정적인 감정 (공포, 예상 수치) 초점을 미래 미래에 초점을 맞춘 긍정적인 감정 (유망, 예상 자부심) 비교. 그들 양성 미래의 초점 조합은 자제력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음 번에 당신 과거 모든 좋은 일들 많이 집중하지, 느끼는 거에요. 대신, 당신 상상 특히 모든 좋은 일들 긍정적으로 발광 초점을 미래 계속. 당신의 허리의 잘룩한 선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저자 결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