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사람들이 더 막대 사탕과 희망 것들이 열매를 선택할 먹을 수있다.
'우리들 대부분은하지만, 우리는 자주 감정적인 식사로 피해를 입지 것을 알고있다 우리가 어떻게 우리가 좋은 느낌이있을 때 건강에 해로운 또는 건강에 좋은 간식을 선택할 수도? 그것은'펜실베니아 주립 대학과 켈리 기사를 Haws의 저자 카렌 페이지 Winterich를 써주세요 텍사스 A & M 대학교.
그들은 긍정적인 감정과 음식 소비 사이의 복잡한 관계에 초점을, 소비자 연구 보고서 학회지.
누군가가 더 많은 과일 조각 대 캔디바를 선택할 가능성이 될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서, 학업 작가보다 미래, 과거 또는 현재 (긍지와 행복)과 희망에 대해 생각에서 발생하는 긍정적인 감정의 차이를 밖으로 조롱 - 지향적인 감정.
저자의 첫 번째 연구에서는 희망 참가자는 펜실베니아 주립 성명에 의하면, 행복을 경험 명 미만의 M & 숄 (전문 냉동 식품)을 섭취했습니다.
두 번째 연구에서는, 그들은 더 이상 과거에 초점을 맞추고 있었 소비자들은 희망을 느낀 경우에도 건강에 해로운 간식을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세 번째 연구에서 연구팀은 긍정적인 감정의 시간 프레임을 이동 - 데 참가자는 과거 또는 그들에게 미래의 경험을 자랑하는 데 대한 희망을 느낀다.
'누군가가 예측한 경우 자랑스러워 감정은, 그녀가 자존심을 겪고 사람보다 적게 건강에 해로운 간식을 좋아한다.
마지막으로, 저자는 부정적인 감정 (공포, 예상 수치) 초점을 미래에 미래에 초점을 맞춘 긍정적인 감정을 (유망, 예상 자부심) 비교. 그들은 양성과 미래의 초점의 조합은 자제력을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음 번에 당신도 과거의 모든 좋은 일들을 많이 집중하지, 잘 느끼는 거에요. 대신, 당신은 올 상상 특히 모든 좋은 일들을 긍정적으로 발광과 초점을 미래에 계속. 당신의 허리의 잘룩한 선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저자는 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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